대관안내
> 시설현황 > 대관안내

거제시 공공청사 회의실을 유상으로 대여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본회의실은 시민의 복지, 역량 향상을 위한 용도로 회의실 대여를 원할 경우 사용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신청일자가 중복될 경우 공공청사 관리운영 조례 규정에 의한 우선순위 기준에 따라 허가하며, 회의실 사용료는 회의실별 사용 기준에 따라 선 납부 하여야 합니다.
주차시설이 열악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내 많은 단체의 회의장소로 애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수칙
회의실소개
대회의실
대회의실 (72석)
  • 3인용 테이블 : 24개
  • 빔 프로젝트 사용가능(이용자는 노트북 준비)
  • 방송시설 완비
  • 냉ㆍ난방시설
  • 강의, 회의장소에 적합
  • 현수막 사이즈 대회의실(5000mm*900mm)
  •       스크린 하강시 현수막 가릴 수 있음
중회의실
중회의실 (36석)
  • 3인용 테이블 : 12개
  • 빔 프로젝트 사용가능(이용자는 노트북 준비)
  • 냉ㆍ난방시설
  • 강의, 회의장소에 적합
  • 현수막 사이즈 중회의실(5700mm*900mm)
  •       스크린 하강시 현수막 가릴 수 있음
대회의실
소회의실 (10석)
  • 1인용 테이블 : 10개
  • 빔 프로젝트 사용가능(이용자는 노트북 준비)
  • 냉ㆍ난방시설
  • 강의, 회의장소에 적합
  • 현수막 사이즈 소회의실(4850mm*900mm)
  • 3인용 테이블 : 24개
  •        스크린 하강시 현수막 가릴 수 있음
회의실 대관 사용료 ( 2016.11.29 개정 )
(부가세10%별도)
구분 기준 판매수수료 기본사용료 비고
대회의실 평 일 오전 1회
3시간
55,000 ㆍ기준시간 초과시 매시간 마다 10,000원 가산
ㆍ냉·난방 사용시에는 1회 20,000원 가산
ㆍ빔프로젝트 및 노트북 1회 사용료 각 20,000원
오후 55,000
야간 60,000
토요일·공휴일 오전 60,000
오후 60,000
야간 65,000
중회의실 평 일 오전 35,000 ㆍ기준시간 초과시 매시간 마다 8,000원 가산
ㆍ냉·난방 사용시에는 1회 15,000원 가산
ㆍ빔프로젝트 및 노트북 1회 사용료 각 20,000원
오후 35,000
야간 40,000
토요일·공휴일 오전 40,000
오후 40,000
야간 45,000
소회의실 평 일 오전 25,000 ㆍ기준시간 초과시 매시간 마다 5,000원 가산
ㆍ냉·난방 사용시에는 1회 10,000원 가산
ㆍ빔프로젝트 및 노트북 1회 사용료 각 20,000원
오후 25,000
야간 30,000
토요일·공휴일 오전 30,000
오후 30,000
야간 35,000
  • 1. 오전, 오후, 야간 시간의 구분은 다음과 같다.
  • 가. 오전 (08:00 ~ 12:00)
    나. 오후 (13:00 ~ 17:00)
    다. 야간 (18:00 ~ 22:00)
  • 2.「부가가치세법」에 따른 부가가치세는 별도 부과한다.
  • 3. 다만, 사무실 사용허가 단체에서 대·중·소회의실 사용 시에는 별표 2과 같다.
  • 회의실 대관 문의 전화 : 055-639-8204
[별표 2] (개정 2016.12.29.)
(단위 : 원)
구분 기준 대실료 비고
대회의실 1회 3시간 10,000 ㆍ기준시간 초과시 매시간 마다 5,000원 가산
ㆍ냉·난방 사용시에는 1회 20,000원 가산
ㆍ빔프로젝트 및 노트북 1회 사용료 각 20,000원
중회의실 1회 3시간 8,000 ㆍ기준시간 초과시 매시간 마다 3,000원 가산
ㆍ냉·난방 사용시에는 1회 15,000원 가산
ㆍ빔프로젝트 및 노트북 1회 사용료 각 20,000원
소회의실 1회 3시간 5,000 ㆍ기준시간 초과시 매시간 마다 2,000원 가산
ㆍ냉·난방 사용시에는 1회 10,000원 가산
ㆍ빔프로젝트 및 노트북 1회 사용료 각 20,000원